리아데이의 다이어리/다이어트 중

굶지 않고 10일에 -2kg! 다이어트 어플 ‘다이어트신’ 추천

리아데이 2021. 11. 21. 02:11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의 처음을 다이어트로 시작하네요
다이어트는 저와 몇년째 밀당중인데 유튜버 샨토끼님의 다이어트, 마녀스프 다이어트, 홈트, 실내자전거 등 해보았는데.. 샨토끼님 다이어트식단이 효과가 있었지만 요요가 왔구요... 실내자전거는 효과가 좋았지만 아이들이 올라가고 패달 밑에 놀길래(6살, 3살입니다...) 너무 위험해서 처분했습니다...ㅠㅠ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 방법들을 결국 돌고돌아 넘나 편한 다이어트 방법을 발견했어요...
바로 다이어트신 어플 다이어트신이에요
다이어트신으로 칼로리 처방받아서 관리하니 하루 식단만 입력하면 되서 너무 편리하고 고통없이 살이 빠지더라구요

그럼 자세한 후기 나갑니다.

먼저 다이어트 신 어플이에요


기본정보(키, 몸무게) 를 입력한 후 목표 몸무게와 다이어트 기간을 입력하면 칼로리 처방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키가 168인데 현재 몸무게가 53.2이고 목표는 50키로입니다. 목표기간은 20일로 잡았습니다.


그랬더니 하루 동안 800칼로리 먹고
하루동안 운동을 175칼로리 해줘야 된데요....
800칼로리 넘 적은거 아니냐구ㅜ

처음에 쑥쑥 빠졌음 해서 스탭퍼를 사서 운동을 했습니다 ㅎㅎ 비록 10일동안 3번 탔지만요...ㅎㅎ
스탭퍼는 쿠팡에서 후기가 좋은 이고진 스탭퍼를 사용했어요.. 탈때는 하루 35분정도 슬렁슬렁 탔던것 같아요
나머지는 생활 속에서 걷기....ㅎㅎ


사실 지금까지 칼로리 처방대로 성공한 적은 딱 1번밖에 없고 다 실패입니다ㅠ


주황색이 성공, 파란색은 실패입니다..,
하지만 몸무게 변화는 보이시나요?
최대한 칼로리처방의 가이드라인을 지켰음 더 빠졌을텐데...조금 벗어났어요...
야식도 1번 했습니다. (곱창떡볶이...)

이건 성공한 날인데요 간신히 성공했네요
조금 더 먹은날엔 그만큼 걷기나 운동을 해주면 되서 부담도 없고 칼로리 생각하니 야식도 덜 먹게 되더라구요


다이어리에서 그래프를 볼 수도 있어요
골격근량부터는 유료인데 저는 딱히 필요는 없어서...ㅎㅎ


20일동안 빼려했는데 벌써 51.3이라니 ㅠㅠ
10일만에 거의 2키로정도 감량했습니다ㅠㅠㅠ 감격 ㅠㅠ
요즘 타이트하던 바지가 편안해지더니 다이어트 신 덕분에 스트레스 1도 안받고 2키로 가까이 빠졌어요... ㅠㅠ


참고로 제가 사용한 스텝퍼입니다 ㅎㅎ



소음이 거의 없어 아이들 잘때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비록 거의 운동은 못했지만 남은 10일 동안 불태워보려구요ㅎㅎ


그럼 나중에 다이어트 완전 끝나면 또 후기 공유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