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데이의 다이어리/이런 저런

11월 3주차 오오티디 (지오다노 머플러 대박 )

리아데이 2021. 11. 21. 14:53

데일리룩이지만 등원룩이라고 할 수 있네요...
워낙 옷을 좋아하다 보니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푸네요...ㅠㅠ 이럼 안되는데...

이번달에 새로 산 옷들과 3주차의 데일리룩입니당


에잇세컨즈에서 산 니트와
크램므에서 산 청바지... 이건 거의 초가을 쯤 샀어요
원래 이런 통이 살짝 넓은 일자바지는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넘나 이쁘고 무엇보다 편하더라고요
한겨울에는 못입을 것 같지만.. 날씨가 더 추워지기전에 얼른 부지런히 입어야겠어요...


이건 LAP에서 산 숏코트와 함께 입은모습
저 숏코트는 너무 부드럽고 아무때나 입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이렇게 입으니 저희 딸이 초등학생 같다고 별로라고 하네요 ㅎㅎㅎ


이건 넘나 마음에 드는 LAP 가디건입니다
저 머플러? 와 세트라서 그냥 걸쳐도 이쁘지만 저렇게 묶어도 이뻐요
그리고 확실히 저렇게 입으면 따뜻하더라고요

이거는 머플러 없이!
이 가디건은 단추가 핵심이에요
단추 넘나 고급스럽고 짱이쁨

단점은.. 팔이... 팔이 조금만 더 길었어도
완벽했을텐데...
좀 짧네요...ㅎㅎ

이건 입고 우리 둘째랑 외출했을때 ㅎㅎㅎ
귀엽 ㅠㅠ


아 그리고 저 얼마전에 머플러 샀어요
뭔가 큼직하면서 두툼한 모헤어? 같은 머플러를 가지고 싶었는데 소재가 아크릴 100도 너무 비싸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엄청 열심히 서칭한 결과
지오다노 머플러를 발견!!
가격이 대박인데 예쁘기까지 ㅠㅠ
당장 구매했어요

지마켓에서 샀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하죠~!!
핑크랑 라이트 베이지 2개 샀어요



이게 가격도 저렴한데 색도 예쁜데다 소재도 대박이에요

모가 30%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심지어 부들부들.. 따뜻따뜻...


이건 라이트 베이지 색상이구

이건 톤다운되 핑크 색상이에요


착용했을 때 모습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너무 포근하고 예쁘더라고요


베이지색상과 핑크의 조합
엄청 추운 겨울 이러고 다님 엄청 따뜻할것 같아요


저렇게 얼굴을 머플러 안에 집어 넣으면 얼굴도 작아보이고 넘 따뜻 ㅠㅠ (승모근은 발달하겠지만..)



이번엔 라이트베이지색인데 이것도 이뻐요 ㅠㅠ

얼마전 샀던 쥬시꾸뛰르 코트
이것도 가격이 10만원 초반에 샀던 걸로 기억해요
그런데 모가 90%에요 대박이죠
엄청 부드럽고 색도 라이트카키색인데 존예ㅠ

카키와 베이지의 조합도 너무 이쁘네요ㅠㅠ


문제는 이렇게 산 옷들은 친정가거나 등원할때 주로 입는답니다 ...
입고다닐곳이 없음...ㅋㅋㅋㅋㅋ

가끔 사람들이 직장다니시냐고 물어봐요 ...ㅎㅎㅎㅎ
그래도 어차피 뭐라도 입는거 츄리한 옷보다는 예쁜 옷입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리아데이의 다이어리 > 이런 저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번째 대상포진 ㅠㅠ  (5) 2021.11.22